FASHION

​[item talk] 밀레, 신학기 맞이 캐주얼 슈즈 '온탑'

밀레

MEH(대표 한철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신학기를 맞이해 활용도 높은 캐주얼 슈즈 ‘온탑’을 출시했다.

밀레 ‘온탑’은 신발의 핵심 기능은 물론 캐주얼한 패션부터 스마트한 비즈니스룩까지 어느 착장에나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일리 슈즈다. 내구성이 뛰어난 스프리트(Split) 원단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으며 전체적으로 네이비, 그레이 등 내추럴한 색상이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충격흡수력이 뛰어난 파이론(Phylon) 중창이 적용되어 보행시 발의 피로를 덜어주고 지면과의 마찰이 잦은 밑창의 전족부와 후족부에는 러버(Rubber) 소재를 더해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안정감을 더했다.

​[item talk] 밀레, 신학기 맞이 캐주얼 슈즈 '온탑' | 1

아울러 뒷축에 빛을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프린트가 부착돼 야간 활동시 안전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 가격은 13만 8천원이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전무는 “최근 애슬레저 트렌드에 따라 기능적인 면을 충분히 고려하면서도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캐주얼 슈즈 ‘온탑’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경기 불황으로 밀레 ‘온탑’과 같은 다목적 캐주얼 슈즈들이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127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