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마리메꼬, 파격적인 가격정책 제시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가 가격인하를 결정했다.
마리메꼬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은 도기류 전 제품에 한해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30%의 대대적인 가격 인하 정책에 나섰다. 해외 직구와 가격격차를 없애고 한국시장 및 소비자 니즈에 부합 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동안 4만원,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던 마리메꼬의 플레이트와 머그컵은 이제 각각 3만원, 2만원 대 초반에 구입 가능하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도 다수 접할 수 있었던 마리메꼬의 베이직 컬렉션 외에도 공식 매장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시즌 컬렉션 제품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아이디룩은 “이는 보다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마리메꼬 제품들과 함께 아름다운 삶을 경험하게 하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핀란드 마리메꼬 헤드쿼터와 유통구조를 개선하고자 노력한 결실이다”며 “가격인하 소식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알려져 현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마리메꼬는 대담한 컬러와 프린트가 미니멀한 실루엣과 조화를 이룬 의류컬렉션과 마리메꼬만의 풍부한 상상력이 가미된 홈 컬렉션까지, 자연스러운 북유럽 스타일에 브랜드만의 ‘디자인 상품’을 경쟁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리메꼬 공식몰 아이디룩과 서울권의 파르나스몰점, 롯데월드타워점, 용산아이파크 그리고 지방권 신세계 대구, 롯데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k Likes
6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