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가을 완소 아이템 ‘필드 점퍼’

올 가을 완소 아이템 ‘필드 점퍼’ | 1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는 배우 원빈, 강소라와 2012년 가을 화보를 공개하고 올 가을 베이직하우스의 주력 상품들을 소개했다.

올 가을 완소 아이템은 필드 점퍼. 흔히 야상이라고 불리는 필드 점퍼는 기존엔 아웃도어의 느낌이 강했다면 올 해 베이직하우스의 필드 점퍼는 패셔너블함이 강조됐다. 특히 세련된 핏감은 가을철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필드 점퍼로서의 기능성은 더욱 강화되었다. IT 기기 및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포켓, 이어폰 슬롯 등의 포켓과 짧아진 간절기는 물론 초겨울까지 장기간 착용이 가능하도록 내피를 포함한 것이다. 특별히 내피는 손쉬운 탈부착을 위해 단추 대신 지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원빈이 선택한 카키와 네이비가 조화를 이룬 필드 점퍼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면서 전통적인 필드 점퍼 스타일에 가까운 아이템이다. 가죽을 덧대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이너웨어에 따라 캐주얼에서 정장 차림에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반면 강소라는 좀 더 스타일리시한 필드 점퍼를 택했다. 목의 깃 부분을 넓게 하고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미가 배가되었다. 프릴, 레이스가 있는 의상 또는 스커트와 함께 레이어드 한다면 믹스매치의 효과로 다양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직하우스 김종원 마케팅 팀장은 “올 가을에는 오랜 기간 질리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실용적이지만 패션성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제품을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7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