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원빈 강소라, 캐주얼한 가을 남녀로 변신

원빈 강소라, 캐주얼한 가을 남녀로 변신 | 1

원빈 강소라, 캐주얼한 가을 남녀로 변신 | 2원빈과 신선하고 세련된 마스크로 팔색조의 매력을 자랑하는 강소라의 커플 화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원빈과 강소라의 다정한 화보 사진은 진정한 가치를 추구하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2012 가을겨울 화보 촬영 중 찍힌 것.

편안한 분위기에 깔끔한 라인이 특징적인 베이직하우스의 F/W 의상을 입고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한 컷이라도 흘려 보내지 않으려는 프로다운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자연스럽고 채도가 낮은 색감의 의상들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원빈과 강소라의 얼굴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 주었다.

베이직하우스의 이번 시즌 메인 상품인 필드 점퍼는 오리지널 필드 자켓의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실용적인 기능성과 세련된 핏을 더한 제품이다. 원빈과 강소라가 필드 점퍼를 입은 커플 컷을 촬영했을 때에 원빈이 먼저 강소라에게 편안한 웃음을 지어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고, 두 모델은 곧 연인처럼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은 정말 사람이 아닌 것 같은 외모다” “강소라는 털털하고 예쁘다고만 생각했는데 사진에서는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 같다. 청순하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15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