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창작공모전 ‘엑설런트 574’ 개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엑설런트 메이커를 찾는 창작 공모전인 ‘엑설런트 574(Excellent 574)’를 다음달 17일까지 개최한다.
‘엑설런트 574’ 공모전은 자신의 분야에서 신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인 ‘엑설런트 메이커(Excellent Maker)’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인 ‘574’로 국적을 불문하고 만 18세 이상의 남녀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자신만의 엑설런트를 보여줄 수 있는 튜닝, 사진, 영상, 일러스트, 광고, 음악 등 표현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이 허용된다. 1인당 출품작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개인 또는 2명 이내의 팀으로 8월 1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이번 엑설런트 메이커 공모전의 대상인 플림비 어워드(Flimby Award) 수상자에게는 뉴발란스의 프리미엄 리미티드 라인을 제조하는 영국 플림비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항공권과 숙박권을 수여하며, 자기만의 특별한 커스텀 상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뉴발란스는 지난 5월 한국대표 정성하 씨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3명의 공예가, 야구선수, 뮤지션 등을 선정하여, 각자 자신의 일에 신념을 갖고 엑설런트함에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엑설런트 메이커(Excellent Maker)’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다.
뉴발란스 엑설런트 574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안내는 홈페이지(http://www.nbkorea.com/excellent574)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