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그하우스, 런던 올림픽 기념 ‘통큰 할인’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올림픽을 기념하며 버그하우스가 통 큰 할인을 준비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는 2012 런던 올림픽을 기념,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개막일인 오는 27일부터 폐막일인 내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여 경기 침체로 얇아진 소비자들의 주머니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해당 제품으로는 ‘부에노 스트랩 샌들’이 10만 9천원의 정상 가격을 4만 9천원으로 판매되며 겨울철 추위를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는 ‘퍼텍스 구스다운 재킷’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정상가 23만원에서 7만 9천원으로 대폭 할인한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과감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리비탄 23 백팩’은 60% 이상 할인된 가격인 4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버그하우스 김영갑 브랜드장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런던 올림픽에 맞춰, 영국이 고향인 버그하우스에서 올림픽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버그하우스 매장을 방문해 인기 제품을 놀라운 가격에 구입하는 기회와 함께, 런던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9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