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시티 아웃도어룩 티셔츠 스타일링 제안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일상 생활에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시티 아웃도어룩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더 티셔츠 4종은 흡습속건, 쿨링 효과 등 아웃도어의 기능성은 강화하면서 로고 변형 프린트, 스티치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적 요소를 넣어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더 ‘네비스’ 라운드 티셔츠는 아이더에서 자체 개발한 혼용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면과 쿨맥스 소재의 장점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품 표면은 촉감이 부드럽고 안쪽 면은 청량감과 통기성을 강화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줘 캠핑, 여행 같은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입기에 적합하다.
남성용 제품은 가슴 부분에 아이더 로고를 변형한 프린트를 넣고 여성용은 브이넥 라인을 사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샌드, 올리브, 카본블루 등 세 가지이며 여성용은 라이트오렌지, 베이지, 라이트바이올렛 등 세 가지이다. 가격은 4만5000원.
아이더 ‘싸이온’ 라운드 티셔츠는 가슴에 바코드 형태의 로고 변형 프린트와 체인 스티치 등 세심한 부분들을 디자인 포인트를 살려 캐주얼한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이다. 면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남녀 공용 스타일로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등 두 가지이며 가격은 3만5000원.
아이더 ‘타라’ 라운드 티셔츠는 면과 쿨맥스(COOLMAX)가 혼합된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면서 촉감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다. 가슴 부위에 감각적인 아이더 등산 가방 프린트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에 적합하다. 특히 남녀공용 사이즈로 전개돼 MT, 단체 활동 등에서 단체티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멜린지그레이, 옐로우, 아쿠아, 핑크 등 네 가지이며 가격은 2만9000원.
아이더 ‘키토’ 라운드 티셔츠는 땀을 흡수해 스스로 열을 내려주는 아이스필(ICEFIL)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 입기 적합한 제품이다. 가슴 부분에 클라이밍, 산악 바이크 등 아웃도어 활동을 담은 사진 프린트를 넣어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남성용 색상은 골드, 시블루, 카키 등 3가지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프룬 등 세 가지이다. 가격은 3 9000원.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부장은 “여름철 패션의 기본 아이템인 티셔츠는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으면서도 프린팅 디자인과 색상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며 “아이더는 로고 프린트, 패턴, 색상 등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는 물론 흡습속건, 쿨링, 통기성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까지 갖춘 티셔츠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