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L, 레저 용품 최대 80% 할인
최근 여름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비키니만큼이나 레저 스포츠 룩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특히 스킨 스쿠버, 웨이크 보드, 수상 스키 등 수상 스포츠의 이용 가격이 낮아지고 동호회가 활발해 지면서 찾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하지만 레저 스포츠는 장비뿐만 아니라 래쉬가드나 웨이크 보드복 등의 스포츠 룩 역시 고가인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요즘 같이 물가가 높아 주머니사정이 좋지 않은 시기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원하는 스마트 쇼퍼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스포츠웨어 전문브랜드 STL이 여름시즌을 맞아 래쉬가드, 웨이크팬츠를 비롯해 비키니, 핫팬츠, 티셔츠, 스트릿웨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STL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최대 80퍼센트 세일 행사를 진행 중인 것.
스노우보드웨어 브랜드로도 유명한 STL은 이렇게 거품을 뺀 가격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신상품을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다. 고기능성 의류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이유로 웨이크보드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TL의 래쉬가드, 웨이크 보드복 등의 스포츠 룩은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이고 건조가 빠르게 되는 등 기능성 면에서 매우 우수하다. 특히 수상스포츠를 즐길 때뿐만 아니라 워터파크나 해변가, 각종 모든 레저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높은 기능성 및 좋은 품질과 함께 개성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은 젊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STL은 토탈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로서 웨이크보트를 즐길 수 있는 복장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 STL은 전국에 3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어 어느 지역에서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 후 구매할 수 있다. STL 인터넷 쇼핑몰(www.stlsnow.com)에서도 로그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