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다 업그레이드된 아식스 G1

아식스코리아(회장 김운렴)는 강렬해진 컬러와 밑창까지 엣지있는 디자인을 반영한 G1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

‘아식스 G1’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TV ‘더킹 투하츠’ 드라마의 여주인공인 김항아(하지원)가 신고 나와 주목을 끌었다. 또한 지난해부터 하지원 운동화로 큰 인기를 끌었던 히트 상품으로 그 인기를 반영하듯 작년 출시 이래 15만족이나 팔리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된 ‘G1’은 지난해 출시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겉창을 비롯한 밑창까지 화려한 컬러와 지그재그 스타일로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겉창은 맨 아래쪽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두 가지 색상의 믹스매치로 스타일리시하다. ‘G1블루’는 청량감 넘치는 블루 컬러에 네온 그린 컬러가 조화롭게 적용돼 보기만 해도 산뜻한 느낌을 준다. ‘G1레드’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에 오렌지 컬러가 어우러져 단조로운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보다 업그레이드된 아식스 G1 | 1두 제품은 화려한 색상으로 회색, 검은색 등이 주가 되는 모노톤의 트레이닝복에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레깅스 및 핫팬츠, 미니스커트에도 패셔너블하게 착용 가능하다.

여기에 아식스 고유의 쿠션 시스템 ‘젤(gel)’을 장착해 쿠션감이 좋으며, 가벼워 오랜 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발에 꼭 맞춘 듯한 피팅감이 인상적이며, 통기성이 좋아 상쾌하게 착용 가능하다. ‘G1블루’는 남성용, ‘G1레드’는 남녀공용이며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0만5000원.

아식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G1 업그레이드 버전은 블루, 레드 컬러 등 한 층 더 강렬해진 컬러와 경쾌한 느낌의 밑창 디자인으로 패션 센스를 더욱더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레깅스 및 핫팬츠, 미니스커트에 팝컬러 워킹화로 엣지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운동 외 언제 어디서든 착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274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