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산뜻한 애니타임 워킹화 G1 출시

아식스, 산뜻한 애니타임 워킹화 G1 출시 | 1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는 야외 활동이 많은 계절 봄을 맞아 봄처럼 화사한 컬러를 반영한 ‘G1’ 신제품을 선보인다.

‘G1’은 지난 해 ‘언제 어디서나 신는 애니타임(Anytime) 워킹화’라는 콘셉트와 하지원 운동화로 큰 인기를 끌었던 히트 상품이다. 2012년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민트, 라임 등 산뜻한 색상을 반영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

아식스, 산뜻한 애니타임 워킹화 G1 출시 | 2이번 신제품 ‘G1’은 아식스 고유의 쿠션 시스템인 ‘젤(gel)’을 적용해 쿠션감이 뛰어나고 가벼워 장시간 걸어도 발을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갑피(신발 윗부분)에 메쉬(mesh, 그물)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 및 피팅감이 좋으며, 신발 내부에 향균, 향취 기능을 적용해 워킹 시 쾌적함을 느끼게 해준다.

‘G1’은 봄 시즌과 딱 맞는 민트, 라임 등의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어떤 의상에 매치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총 2가지로 그레이 컬러에 각각 민트와 라임/아쿠아블루로 포인트를 주었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0만5000원.

아식스스포츠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민트, 라임 등 더 화사한 색상을 반영한 ‘G1’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여기에 쿠셔닝과 경량성도 뛰어나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어 야외 활동으로 많이 걷게 되는 봄 시즌 때 꼭 필요한 필수품이다”며 “청바지와 스커트는 물론 트렌치코트에도 잘 매치돼 일상생활 언제 어디서든지 패셔너블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16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