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JDX, 2012 S/S 테마 ‘바다를 향하는 여행’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가 오윤아, 이상우와 함께 2012년 S/S 화보 촬영을 마쳤다.
이번 화보 촬영은 ‘바다를 향하는 여행’이란 테마를 통해 3가지 라인 (X1, X2, X3) 의 특징을 살리는 젊은 감각의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기존 라인에 새로운 변화를 꾀하는 등 상품 구성에 차별성을 두고 기능성을 더욱 강조 하였다.
X1 라인은 기존의 JDX 라인으로 평상시 데일리 룩으로 착용 가능 하도록 디자인 하여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닻, 밧줄, 깃발 등의 모티브를 원 포인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JDX만의 특징을 잘 표현 하였다.
기존의 시크라인의 특징을 유지한 X2라인은 세련된 실버&골드톤의 컬러 사용과 레이스와 핫피스, 스팽글을 사용하여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했다.
이번 S/S 시즌 새롭게 론칭한 X3라인은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골프웨어에서 벗어난 멀티 스포츠 룩을 선보였다. 역동적인 스포츠인 조깅, 싸이클링, 요팅, 하이킹&클라이밍 등 에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라인으로 전문적인 스포츠 웨어로 전개하였다.
한편 JDX는 2012년 현재 유통망 확장을 가속화 하고, 신규 라인 론칭 통해 브랜드의 확고한 자리 매김은 물론, 브랜드 가치를 끌어 올려 국민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106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