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미녀 펜싱 스타와 함께한 하루

 

아디다스, 미녀 펜싱 스타와 함께한 하루 | 1
런던올림픽 펜싱 여자 메달리스트들이 올 가을 유행할 우먼스 스포츠 웨어를 제안해 주는 1일 매니저로 참여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왼쪽부터 김지연, 박윤채, 신아람 선수)

런던올림픽을 뜨겁게 달군 미녀 펜싱 스타들이 올 가을 유행할 스포츠 웨어 제안한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www.adidas.com)는 24일 아디다스 서울 대치 ‘우먼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 펜싱 여자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이 1일 매니저 체험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미녀 펜싱 선수들이 고객들에게 올 가을 유행할 우먼스 스포츠 웨어를 제안해 주는 1일 매니저로 참여하고 소비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선수들이 판매한 제품을 포함해서 당일 판매 금액의 일부를 자선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미녀 펜싱 스타와 함께한 하루 | 2이번에 선보이는 아디다스 대치 ‘우먼스 스토어’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카테고리별로 섹션을 분류하여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며 원목 바닥재로 보다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고급 스포츠 스타일로 유명한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 맥카트니 (adidas by Stella McCartney) 라인을 비롯하여 언제 어디서라도 즐길 수 있는 러닝 라인, 쾌적한 야외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라인, 운동의 기본이 되는 트레이닝 라인 등 다채로운 기능과 콘셉트에 맞는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40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