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걸즈컬렉션, 패션쇼·쇼핑·공연이 한 번에
SGC는 패션트렌드와 인기가수들의 라이브공연 그리고 쇼핑까지 함께하는 ‘서울걸즈컬렉션’을 오는 3월 4일에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SGC와 한겨례신문사가 주최하고 P.S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모델협회가 주관하는 서울걸즈컬렉션은 기존의 런어웨이 패션쇼가 아닌 한류문화로 대표되는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패션트렌드가 함께 펼쳐지는 패션 페스티벌이다.
이번 서울걸즈컬렉션은 국내 패션브랜드와 Atelier del sol, 엘포, BENJAMINE CADETTE, UZ, SUIN, TOE, 2PLACEBO 등을 전개하는 신진디자이너 30여명의 600여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송중기와 장혁의 팬사인회와 2AM, 포미닛, G.NA, 김태우, 재범등의 축하무대가 진행되며, 뮤직뱅크에서 호흡을 맞춘 현우와 배우 오지은이 패션쇼와 라이브공연의 진행을 맡게 될 예정이다.
특히 패션쇼를 관람객과 라이브방송을 보는 시청자들도 즉시 구매가 가능하도록 PC와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서울걸즈컬렉션 김태현 팀장은 “이번 행사는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패션피플만의 행사가 아닌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한국의 리얼클로즈 패션쇼”라고 전했다.
106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