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럼비아, ‘스티켓 캠페인’ 성료

13262509538204 1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조성래)와 연예인 보드팀이 함께하는 ‘스티켓 캠페인’이 지난 8일 강원도 한솔 오크밸리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AD-KFA

‘스티켓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안전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스키장 에티켓을 알리는 행사다.

AD-KFA

이번 행사에는 KBS ‘개그콘서트’의 간판 개그맨들 권재관, 김지호, 김장군, 이상훈, 신보라, 이희경, 김혜선 등 개콘의 히로인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한국프로스노보드협회(PSA)가 스티켓 교육과 시범을 진행하며 새로운 겨울 스포츠 문화를 알렸다.

‘스티켓 캠페인’에는 연예인 보드팀의 사인회와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하고 유쾌한 프로그램을 비롯, 즉석 퀴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해 야외광장은 깜짝 이벤트를 즐기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13262509648421 2이와 함께 재킷과 부츠 등 컬럼비아의 발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홍보 부스 역시 새롭고 혁신적인 방한 아이템에 대한 보더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옴니히트는 컬럼비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발열 기능을 총칭하는 것으로 버튼 하나로 자신이 원하는 지속시킬 수 있는 전기 가열 기술인 ‘옴니히트 일렉트릭’과 은색점이 신체에서 발산하는 열을 다시 반사해 20% 더 따뜻한 보온력을 자랑하는 ‘옴니히트 리플렉티브’가 있다. 옴니히트기술은 재킷을 비롯 장갑과 모자, 부츠 등 다양한 제품군에 적용되어 선보이고 있다.

컬럼비아 마케팅 남수연 차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티켓 캠페인’ 진행을 통해 안전한 겨울 스포츠 문화를 이끌 것”이라며 “스티켓 캠페인 뿐 만 아니라 올바른 아웃도어 문화의 확산을 위해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13262509953885 3

16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