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터식스, 티몬서 5만원권 30% 할인 판매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소셜커머스 ‘티몬’과 제휴하여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3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동안 티몬과 제휴 프로모션을 통하여 5만원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30% 할인한 3만 5천원에 판매한다. 1인당 10매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12월 22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코엑스점,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CK진, 리바이스, 지이크, 지오지아, 르샵, 잇미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엔터식스에 입점된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신상품 및 세일상품 등 모든 상품을 매수 제한없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노세일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매 조건으로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부장은 “이번 행사는 동탄 메타폴리스점 개점 1주년을 기념하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여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까다로운 구매조건을 대부분 배제하여 편리하게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겨울시즌 패션아이템 및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큰 혜택이 될 것”이라 밝혔다.
9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