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닥패’ 박지윤, 감각적인 스타일링 ‘화제’
KBS2 TV ‘닥치고 패밀리’가 훈훈한 가족애와 다이나믹한 에피소드를 그리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청순하고 러블리한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우지윤(박지윤)은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녀는 최근 사첼백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마 전 박지윤은 카키 컬러의 야상 점퍼와 니트를 매치해 따뜻하고 캐주얼한 겨울패션을 선보였다. 이때 그녀는 브라운 컬러에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자첼의 사첼백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윤은 클래식한 라인의 사첼백은 물론 트렌디한 분위기의 사첼백을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하는 센스를 발휘한 바 있다. 그녀는 박시한 라인의 코트와 비슷한 톤의 니트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박지윤은 여기에 메탈 느낌을 한껏 살린 사첼백을 함께 연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했다.
클래식한 라인의 사첼백은 단정하고 클래식한 룩에 제격이며 박지윤처럼 야상점퍼와 함께 믹스매치해도 좋다. 특히 메탈 사첼백은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라 특별한 날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자첼 관계자는 “박지윤처럼 클래식한 사첼백을 캐주얼한 스타일에 매치하면 더욱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며“ ”요즘은 메탈, 비비드한 컬러가 가미된 사첼백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192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