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할리데이, 동물, 삶, 환경 생각한 캠페인 진행
에스제이피플의 엠할리데이는 올 여름시즌 watching & chang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세 가지의 테마로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을 돌아보자’는 주제 그리고 ‘삶의 활력이 되는 비타민 섭취를 위한 채소 사랑’, 마지막으로 ‘해양생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라는 테마로 전개된다.
캠페인의 주제인 ‘watching & change’처럼 좀 더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꾸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는 날이 갈수록 심각해져 가는 지구환경 문제에 대하여 좀 더 관심을 갖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각 테마들은 요즘 현대인들에게서 많이 이슈가 되고, 또 필요한 힐링과도 연결된 부분으로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관심과 치유, 비타민 섭취로 인한 육체적인 치유, 그리고 해양 생물에 대한 지구 관심과 치유에 대한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
현재 각 테마 주제를 모티브로 현재 티셔츠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이 상품들의 캐릭터는 엠할리데이의 기존 캐릭터인 ‘슈퍼버니’를 변형, 개발하여 멸종위기 동물들을 함께 캐릭터화해 귀엽고 경쾌하게 재해석 하였다.
여름 티셔츠로는 4가지의 스타일이 출시된다. 특히 MC3TU639 티셔츠는 멸종위기 동물인 펭귄과 팬더 그래픽 그리고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류 딸기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이 그려져 있다.
유니섹스 스타일로 몸판과 소매의 배색으로 경쾌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이 캠페인의 주제는 젊은 층에게 다소 생소하게 접근이 될 수 있는 주제지만 재미있는 캐릭터와 경쾌한 스타일로 소통을 시도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색상은 레드 블루 블랙의 3가지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