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스.크리스티, 프리미엄 진’ 출시
세정과 미래(대표 박이라)의 ‘크리스.크리스티’가 스페셜 데님 라인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진’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진은 남녀가 각각 차별화된 데님으로 편안한 피팅감과 품질로 ‘Real Jean Originality’를 인정받고 있는 와우룩츠코리아와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고급 원단 사용과 다양한 워싱 테크닉으로 크리스 크리스티의 감성을 살린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동양인 체형에 적절한 핏을 제안하여 편안한 피팅감과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한다.
여성 라인은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섹시한 핏과 실루엣으로 오버 사이즈의 그래픽 티셔츠나 니트등과 코디하면 스타일리쉬한 섹시 데님룩 연출이 가능하고 남성 라인은 디테일을 최소화한 베이직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이 묻어나는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이다.
또한,광택 워싱 데님부터 소프트한 블루, 레드 등 빈티지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컬러감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격대 또한 소재와 디테일에 비해 저렴한 10만원대로 메인 타깃층 확보에 용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활동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제안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크리스 크리스티의 데님 상품 보강으로 2분기 매출목표 달성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 크리스티의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진’은 4월말 롯데 본점을 시작으로 롯데 백화점 주요 6개점 잠실, 부산, 울산, 창원, 전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52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