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클라이드앤, 여성 데님 라인 ‘씨스타 진’

연승어패럴의 클라이드앤에서 올 봄 여성들을 위한 매력적인 데님 라인 ‘씨스타 진’을 선보인다.

‘씨스타 진(Sistar jean)’은 걸 그룹으로 가수, 연기,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과 끼를 발휘하고 있는 씨스타와, 스타일리시 감성 캐주얼 클라이드앤과의 만남으로 탄생한 여성 데님 라인이다. ‘씨스타 진’의 씨스타 로고가 새겨진 백 포켓 디자인과 바디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입체적인 워싱 진이다.

보라가 착용한 라이트 블루 워싱 스키니 씨스타 진의 경우, 동양인의 체형을 커버하는 패턴과 다리를 더욱 길고 가늘게 보이게 하는 슬림 핏으로, 섹시한 바디라인이 그대로 살아나지만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뛰어나다.

효린의 미디엄 블루 워싱 스트레이트 씨스타 진은 중간 계열의 블루 톤의 자연스러운 워싱과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일자 핏으로, 비비드한 컬러는 물론 모노 톤의 상의와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소유의 그레이 스노우 워싱 스키니 씨스타 진은 생지 면을 그레이로 염색 후 워싱으로 다시 한 번 재가공한 제작과정을 통해 은은한 컬러의 빈티지한 느낌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솜이 착용한 아이스 워싱 스키니 씨스타 진의 경우, 시원해 보이는 아이스 톤의 탈색 워싱으로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프린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를 선호하는 개성 있는 여성들에게 잘 어울린다.

올 봄 스키니 진으로 첫 선을 보이는 시스타 진은 전국 매장에 동시에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라이드앤 공식 홈페이지(www.clriden.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clride4u)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클라이드앤, 여성 데님 라인 '씨스타 진' | 1

클라이드앤, 여성 데님 라인 '씨스타 진' | 2

200 Likes
6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