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드앤, 2012 S/S 뮤즈 씨스타 화보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Clride.n)이 2012년 새 뮤즈 걸 그룹 ‘씨스타’와 광고 촬영을 마쳤다.
신인 영화배우이자 모델인 장해성, 황윤상과 함께한 2012 S/S 광고 캠페인은 젊은층의 마인드를 유럽피안 감성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스타일리쉬 해졌다는 평.
2012 S/S 클라이드앤 광고 브리티시 감성으로 5가지의 테마로 구성됐다.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는 모던 시크(Modern Chic), 브리티시 락(British Rock)의 자유로운 문화를 빈티지 룩으로 표현한 락 시크(Rock Chic), 핫 섬머(Hot Summer) 테마의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감성에 화려한 컬러감을 결합한 리비에라 리조트(Riviera Resort)로 구성되었으며 류형원 포토그래퍼, 김봉법 스타일리스트 등 국내 최고의 스탭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초부터 늘씬한 몸매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던 ‘씨스타’는 자신감 있는 포즈와 세련되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전문 프로 모델과 같은 모습을 보여 주었다. 촬영 내내 서로의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링 해주는 것은 물론 포즈를 조언 해주는 등 멤버간의 돈독한 우정도 보여주어 촬영장을 훈훈하게 해 주었다는 후문.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허스키한 매력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기도 ‘씨스타’ 리더 효린은 최근, 드림 하이 2에서 연기자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고 있으며, 꾸밈없는 털털한 모습의 민낯과 섹시 댄스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보라는 현재 KBS 청춘 불패 2에서 활동 중이다.
올해로 런칭 15주년을 맞이하는 클라이드앤의 고감도 스타일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광고 캠페인은 클라이드앤 공식 홈페이지(www.clriden.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clride4u)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