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제임스딘, 소자본 창업아이템 각광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JD제임스딘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JD제임스딘’은 제임스인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품질과 기술력, 다양한 상품 구성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고객층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는 신개념 속옷 멀티숍이다.
지난 2월 응암동에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최근 구산동에 2호점을 오픈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안정적인 수익을 바탕으로 창업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모아진다.
JD제임스딘은 여타 속옷 매장에서 판매할 수 없는 계절제품 등의 잡화를 본사 관리하에 ‘잡화특화존’으로 구성해 운영하는 것이 가능하며 란제리류 제품은 100% 반품까지 가능하다. 게다가 동종업계 최고 수준인 40% 이상의 마진에, 월평균 1,200만원 이상의 실수익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까지 더해 퇴직 후 무리 없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지난 2월에 오픈한 응암점의 경우 평균 약 3천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최근 오픈한 구산점의 경우도 성장세로 나타났다.
속옷의 경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생활필수품에 선물용으로도 많이 찾는 품목 중 하나이기 때문에 불황을 타지 않는 업종으로 꼽힌다. 또한 비용이 많이 드는 중심상권이 아닌 재래시장, 아파트 근린상권이 더 적합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업종이다.
JD제임스딘 마케팅팀 박미경 주임은 “퇴직 후 노후 안정을 위한 창업 아이템을 선택할 때는 유행을 쫓기 보다는 소비트렌드에 따라 창업을 해야 정체할 가능성이 적고 장기적인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며 “JD제임스딘은 여기에 더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20년간 축적된 좋은사람들의 전문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매장 관리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가두점 오픈 및 개설 조건]매장평수 : 10평이상, 담보 1천만원 이상
결제조건 : 월1회현금결제, 인테리어 비용 약180만원/평
상담문의 : JD제임스딘: 박주동대리 (02-320-6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