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랭클린 비즈니스, 비즈니스맨 위한 모던백 출시
다가오는 가을은 남자의 계절, 패셔너블한 백은 패션을 완성하는 아이템이다. 한국성과향상센터(대표 김경섭)가 패션성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비즈니스 모던백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제품은 최고급 소가죽과 폼코팅 캔버스라는 고급 원단, 두 재질이 대비를 이루며 하나의 디자인으로 전개되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또 내부에는 수납 포켓과 디바이더가 있어 비즈니스 서류와 개인 물품이 섞이지 않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으며, 얇은 보호 쿠션으로 안감을 처리해 외관의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안전하게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다.
전체적인 블랙 컬러로 두 가지 원단이 서로 다른 톤을 연출해 정장과 캐주얼 어떤 차림에도 어울린다. 또 일반 비즈니스 백보다 가벼워 가볍게 외출하거나 여행을 갈 때에도 활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유용하다. 제품은 플래너 본사몰과 온라인 오픈마켓,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경섭 대표는 “프랭클린 비즈니스 모던백은 프랭클린 비즈니스의 아이덴터티를 잘 살린 제품”이라며 “비즈니스 맨들이 원하는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프랭클린비즈니스는 비즈니스 맨들을 위한 프랭클린플래너의 또 다른 브랜드로, 펜류, 지갑류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비즈니스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9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