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데즈컴바인, 현대 신촌점서 고준희 팬 사인회 진행

20130108_codescombine코데즈컴바인(대표 박상돈)이 오는 11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배우 고준희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고준희 팬 사인회는 오는 11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가량 진행 될 예정이다.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게릴라이벤트인 ‘LUCKY DRAW’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해 팬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을 위한 즐거움과 신년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 할 예정이다.

코데즈컴바인 현대 신촌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307.43(m²) (93평) 규모의 대형 멀티 숍으로 키즈라인을 제외한 코데즈컴바인의 전체 브랜드 라인이 입점 되어 있다.

고준희 팬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데즈컴바인 홈페이지 (www.codes-combine.co.kr)와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codescombineluv)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고준희는 작년 SBS 드라마 ‘추적자’와 영화 ‘건축학개론’ 등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올 해는 1월부터 방영 되는 SBS 월화드라마 ‘야왕’을 통해 브라운관에서 먼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158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