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김하늘도 반한 게스 에스파드류 ‘웨지힐’
30도의 기온을 웃도는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면서 바캉스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시원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연출을 할 수 있는 웨지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웨지힐은 밑창과 굽이 연결되어 있어 바닥에 닿는 면적이 넓기 때문에 편안함은 잃지 않으면서 스타일은 살릴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여름, 웨지힐 중에서도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스파드류 웨지힐은 삼베를 엮어서 만든 굽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소재의 특성상 시원한 느낌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햇볕이 쨍쨍한 해변가에서 최상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뿐 아니라 캐주얼한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서이수 역으로 출연중인 김하늘 역시 에스파드류 웨지힐을 활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어 화제가 된 바 있다. 게스 슈즈 제품으로 알려진 이 웨지힐은 김하늘의 착용과 동시에 매장에 문의가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스코리아 석시영 부장은 “여름은 다른 계절과 달리 한 두 가지의 아이템만으로 스타일을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슈즈의 선택이 중요하다”며 “웨지힐은 스타일에 편안함까지 갖춘 매력적인 핫 섬머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섬머 패션의 완성인 슈즈!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웨지힐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만끽해보자.
19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