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패밀리룩’ 인기, 키즈 라인 확대

SONY DSC최근 가족 단위로 아웃도어 활동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패밀리룩’  콘셉트로 한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더는 작년 처음 출시된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자 하반기에는 상반기 대비 물량과 스타일 수를 2배가량 늘렸다. 특히 가족끼리 통일된 패밀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동용 제품은 단연 인기. 올 겨울에 아이더가 새롭게 제시하는 패밀리룩 스타일 제품을 소개한다.

같은 색상 혹은 디자인을 적용한 패밀리룩 아웃도어

20130109_eider (1)

아이더 ‘울란’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은 지난해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으로 방풍 및 투습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제공한다. 가로 지퍼를 추가해 수납공간을 넓히는 등 실용성을 강조했다. 색상은 다크네이비, 옐로우, 블루, 그린, 레드 등 5가지이며 가격은 39만 9000원.

아이더 ‘범블비’ 아동용 다운 재킷은 성인용 ‘울란 ’다운 재킷과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해 아웃도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디펜더(DEFENDER)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며 프렌치 덕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해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활동적인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어깨와 소매 부분에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적용했다. 특히 안쪽에는 미아 방지 주소 라벨을 넣는 등 세심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옐로우, 네이비, 레드, 그린 등 4가지이며 가격은 16만원.

스키장 & 눈썰매장 갈 때 좋은 패밀리룩 아웃도어

아이더 ‘아말’ 스노우 재킷은 디펜더 소재를 또한 적용해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며 눈이 옷 안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안쪽에 스노우 커프스를 넣었고 패딩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MP3 주머니, 고글 주머니는 물론 외부 포켓이 있어서 실용적이다. 남성용 색상은 블루와 오렌지, 여성용은 화이트와 블랙 각각 2가지이다. 가격은 25만원.

아이더 ‘아말’ 스노우 팬츠는 전체 봉제선 위에 특수 테이프를 덧붙여 방수 기능을 강화했으며, 허벅지 부분에는 통풍구를 넣어 땀 배출이 용이하고 수납용 주머니도 추가해 실용적이다. 남성용 색상은 브라운, 차콜, 블랙, 여성용은 옐로우그린, 다크그레이, 오렌지 등 각각 3가지 종류. 가격은 19만원.

아이더 ‘알시’ 아동용 재킷은 가슴 부분과 하단에 포켓을 넣어 실용적이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이 용이하다. 여아용 제품에는 부분 프릴 장식을 달아서 귀여움을 강조했다. 남아용은 라임과 터콰이즈, 여아용은 옐로우와 퍼플 각각 2가지이며 가격은 15만원.

아이더 ‘알시’ 아동용 팬츠는 안쪽에 패딩을 넣어 보온성을 높였으며 겉면 전체에 방수 소재를 적용했다. 밑단에는 지퍼를 달아 두꺼운 겨울 부츠와 함께 입어도 불편함이 없다. 아이들이 편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허리 부분을 밴드로 처리했다. 남아용 색상은 카키와 네이비, 여아용은 오렌지와 다크바이올렛 등 각각 2가지이며 가격은 10만원.

209 Like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