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밤을 더욱 ‘핫’하게 해줄 바캉스룩
젊음의 계절 바캉스의 계절 여름이다. 올 여름 화려한 패턴과 다채로운 비비드 컬러가 트렌드인 만큼 알록달록 상큼한 컬러의 바캉스 아이템들로 포인트를 주어 웨어러블하게 연출하는 스타일이 대세다.
기존에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스트라이프 패턴뿐만 아니라, 재미를 더해준 화려한 패턴들이 바캉스 시즌, 산뜻한 느낌으로 스타일을 높여주며, 경쾌한 느낌을 전해주는 비비드한 컬러 매치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웨어러블한 바캉스룩을 연출해준다.
바캉스 시즌에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닌 일상 생활에서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레저활동에도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성 및 활용도를 높여준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FREDDY)’에서 일상 생활에서도 맵시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바캉스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프레디에서 선보이는 바캉스 스타일은 핫팬츠, 후드 집업, 서핑이 가능한 팬츠류 등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바캉스 시즌, 유니크하고 웨어러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바캉스룩에서 빠질 수 없는 숏팬츠 시리즈는 다양하게 선보여 출시되자마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전판에 그래픽 패턴을 사용하여 바캉스룩에 포인트가 되어 줄 숏팬츠 스타일과 홀터넥 숏 점프수트 스타일로 하의 실종 패션을 연출 할 수 있으며, 가벼운 비치 샌들과 비치 해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웨어러블한 바캉스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화사한 네온 컬러에서부터 경쾌한 느낌의 코럴 컬러까지 밝고 선명한 컬러감으로 시원한 바캉스 스타일을 더욱 패셔너블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폴리 피치 소재와 테리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표면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전해주며, 레저활동에도 착용 할 수 있는 서핑 겸용 아이템들로 활용도가 높다.
심플하게 선보인 후드집업은 일교차가 큰 해변 날씨에서나, 수영복 또는 민소매 티셔츠를 입을 시, 따가운 햇볕에 노출되지 않도록 얇은 시스루 스타일로 가볍게 코디하여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편안한 스타일이 더욱 스타일리시한 24시간 데일리웨어, 프레디의 슬라운지룩으로 일과 건강, 휴식의 밸런스를 맞추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