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치커넥트, 아시아 4개국 동시 론칭

에이치커넥트, 아시아 4개국 동시 론칭 | 1하이 컨템포러리 감성 캐주얼 ‘에이치 커넥트’가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4개국에 동시 론칭한다.

브랜디드라이프 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에서 전개하는 ‘에이치 커넥트(H:CONNECT)’는 리얼 트렌드를 지향하는 스타일리시&모던 콘셉트의 하이 커넥티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아시아 시장 4개국에서 인큐베이팅 후 글로벌 SPA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이치커넥트, 아시아 4개국 동시 론칭 | 2타깃은 20대 초반을 메인으로 10대와 30대는 서브 타깃으로 삼았다. 우선 한국 오픈을 기점으로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10월부터 순차적으로 매장 오픈에 나선다. 이는 앞서가는 패션감각과 까다로운 감성을 지닌 아시아의 소비자들을 먼저 공략하는 것이 향후 세계를 사로잡을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특히 한국 패션마켓은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직진출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세계 패션업계가 주목하는 신흥 메카로 명품 브랜드들이 한국을 해외 시장의 성공 여부를 가늠하는 리트머스 시험지로 이용하고 있다. ‘에이치 커넥트’는 이러한 시류를 반영하여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까지 폭넓게 테스팅한 후 향후 2년 내 글로벌 SPA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다.

유통망은 내달 5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를 시작으로 전국 90여 개의 매장을 오픈한다는 목표로 2013년 상반기에만 핵심 상권에 100평 이상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도 계획했다. 또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의 한국 패션 피플들의 감성을 고려한 스타일리시한 제품들을 1주일에 한번씩 상품을 교체하여 상품 회전 주기도 스피디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에이치 커넥트’ 이인향 마케팅 팀장은 “표현방식이 다양한 젊은 세대들이 패션을 통해 커넥트(Connect)할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찾아갈 계획이다”라며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에이치 커넥트’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 이라고 밝혔다.

172 Views
5 Share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