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이 제안하는 가을 패션 스타일
영화 ‘7광구’ 촬영 내내 단벌의상만 착용해 주목 받았던 배우 하지원, 그녀가 올 가을을 맞이해 패션 화보 속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강인한 여전사에서 가을 여인으로 단번에 변신한 그녀의 패션 스타일이 한껏 다채롭다.
하지원은 크로커다일레이디 가을 화보 촬영에서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즈캐주얼 룩부터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까지 완벽히 소화해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하지원은 TPO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특유의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따뜻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멜 컬러의 재킷은 카라와 소매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고조시킨다. 야상 점퍼 느낌의 가죽 재킷은 체크 블라우스와 조화를 이뤄 최근 유행하는 공항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다.
하지원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Y-CROCO’라인을 선택해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 했다. 세련된 느낌이 돋보이는 가죽 재킷과 강렬한 블루 팬츠를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굵은 뱅글과 짙고 강렬한 메이크업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아웃도어 룩 속 하지원의 건강미와 당당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원은 디자인과 착용감이 뛰어난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포츠 라인을 통해 오랜기간 다져진 근육과 균형잡힌 몸매를 마음껏 뽐냈다. 하지원이 착용한 아웃도어 패션은 캠핑, 등산, 하이킹 룩 등으로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산행과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젊고 감각적인 아웃도어 재킷과 팬츠는 컬러가 화려하고 활동성이 뛰어나 스타일과 착용감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자연과 어우러진 옐로우, 블루, 핫 핑크 등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스타일에 맞는 가방과 모자, 셔츠 등을 선보여 기호에 맞게 코디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 가을 하지원이 선택한 비즈 룩과 아웃도어 룩은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과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