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린드버그, 세련된 캐디백 2종 출시
최근 캐디백은 단순히 골프채를 보관하는 기능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골퍼들의 하나의 패션으로 인식되고 있다.
스웨덴 골프웨어 브랜드인 제이 린드버그는 골프 패션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세련된 캐디백을 출시한다.
북유럽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이 린드버그는 두 가지 디자인의 캐디백(JL Poly 3D)을 선보인다.
올 시즌 제이 린드버그가 선보이는 캐디백은 모던한 감성의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한다.
블랙 색상의 스탠드 백(Stand Bag)은 제이 린드버그 고유의 실버 브릿지 로고와 메탈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어깨에 맬 수 있는 스트랩과 패딩 힙 보호대가 있어 이동시에 편리하며 45도 각도로 사용 가능한 지지대가 내장되어 있어 클럽을 꺼내 쓰기 편리하다. 특히, 캐디백 자체의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라운딩시에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컬러로 쉽게 때가 타지 않으며, 방수와 함께 오염 방지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성능과 스타일, 편안함 모두를 고루 갖춘 만능 캐디백이다.
심플한 화이트 색상의 투어 백(Tour Bag)은 제이 린드버그 고유의 브릿지 로고가 새겨진 큼직한 사이드 포켓과 가방 앞쪽에 위치한 두 개의 포켓으로 수납공간이 많고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어깨 패드 면적이 넓고 두꺼워 착용감이 탁월하며, 클럽 길이와 동일한 높이로 제작되어 클럽을 보관하고 꺼내 쓰기에 편리하다.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제이 린드버그의 캐디백은 전국 제이 린드버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