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까프, 2013 메인 모델에 배우 이시영

20120206_lecaf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2013년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

르까프 측은 “2013년을 올림픽 정신이 깃든 ‘정통 스포츠브랜드’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해로 삼고, 스포츠를 사랑하고 가장 잘 즐길 줄 아는 배우 이시영을 메인 모델로 기용했다”고 말했다.

배우 이시영은 그 동안 생기발랄하고 톡톡 튀는 이미지로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해 왔다. 특히 다이어트를 위해 우연히 시작한 복싱에 매료돼 시작한지 3년 만에 국가대표 상비군에 뽑힐 정도로 수준급 실력을 갖췄으며 최근에는 인천시청 복싱팀에 입단하면서 다시 한 번 세상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서울 시내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르까프의 2013 S/S 신상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브랜드 및 워킹·러닝화, 바람막이재킷, 아웃도어 XTL 라인 등과 같은 시즈널 제품에 대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르까프는 이시영이 몸담고 있는 인천시청 복싱팀 후원을 시작으로 향후 복싱, 러닝, 테니스, 배드민턴 등 올림픽 종목과 관련한 제품군 개발을 더욱 강화, 전문스포츠브랜드로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화승 마케팅팀 전승봉 팀장은 “르까프는 메인 모델로 스포츠를 사랑하는 배우 이시영을 전격 기용해 좀 더 전문적인 스포츠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나섰다”며 “새로운 모델과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면서 르까프가 소비자들에게 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20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