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EnC, 론칭 20주년 20th+1 캠페인

EnC, 론칭 20주년 20th+1 캠페인 | 1크리에이티브 영캐주얼 브랜드 ‘이엔씨(EnC)’가 4월1일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EnC는 지난 20년간의 브랜드 스토리를 되짚어보고 그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온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는 취지로 ’20th+1 years Happy Anniversary’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20th+1’은 20주년을 맞이한 EnC와 EnC의 메인 심볼 캐릭터인 앨리스의 탄생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EnC는 롯데본점, 롯데잠실 등 주요 매장에서는 20주년 세레머니를 위한 특별한 오브제 연출을 진행했다. 그 외 매장에서는 2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 제작한 ’20th+1years 쇼핑백’을 매장연출에 활용하는 등 EnC만의 페미닌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잘 표현했다.

또한 EnC의 심볼인 ‘Alice(앨리스)’가 20주년 기념 Special Limited-Edition 티셔츠를 착용하고 있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데, 이 제품은 최근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강소라’가 착용하여 더욱 화제가 된 제품으로 매장 프로모션을 통해 EnC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고 있다.

EnC는 이번 시즌 ’20th+1 years Happy Anniversary’ 캠페인으로 세계적인 모델 ‘칼리클로스 (KalieKloss)’ 과 함께 20주년을 축하하는 고감도 광고를 제작하여, 지면과 매장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칼리클로스가 20주년을 맞이한 EnC를 위해 직접 축하 메세지를 남기는 세레머니에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EnC는 대표적인 여성 영 캐주얼브랜드로서 20년 동안 국내 여성복 시장의 역사를 지키고 있는 몇 안되는 내셔널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는 중국 시장 진출 2년만에 중국 고가 여성복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자리 잡을 만큼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공 기대감이 높아졌다. 이에 따라 EnC는 한, 중을 동시 공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행보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EnC의 20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enc.co.kr) 와트위터(twitter.com/enc_korea), 모바일 웹사이트(www.enc.co.kr/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EnC, 론칭 20주년 20th+1 캠페인 | 2

 

233 Like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