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밸런타인 데이 선물 ‘아웃도어 커플룩’ 추천
사랑하는 연인, 마음을 표현하느는 밸렌타인데이가 다가왔다. 이번 선물은 전유물로 여기고 있는 초콜릿보다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해 보자. 최근 등산, 트레킹, 캠핑 등 아웃도어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어나면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이 밸렌타인데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밸렌타인데이 선물로 봄여름 시즌 신제품인 바람막이 재킷과 등산화를 추천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돼 연인끼리 같은 디자인으로 맞춰 입을 수 있으며 옐로우, 블루, 레드 등 화사한 색상을 주로 사용해 발랄하고 활동적인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릴리’ 재킷은 생활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춘 바람막이 재킷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쉽게 닳지 않는다.
특히 남녀공용 제품으로 제작돼 센스있는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2가지 색상의 배색을 사용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옐로우, 라이트그린, 오렌지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3만원.
아이더 ‘피버’ 등산화는 다이얼을 돌려서 신발 끈을 조절할 수 있어 신발을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
촘촘한 그물망으로 이뤄진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투박해 보이지 않는 슬림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감을 강조해 일상 생활에서 착용해도 좋다. 남녀공용 제품 색상은 레드, 남성용은 블루, 여성용은 아쿠아이며 가격은 21만 9000원.
아이더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가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아이더가 밸렌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한 제품들은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을 갖추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센스있는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