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영우 T&F LEAD, 15-16 F/W 트렌드 쇼케이스 개최
섬유 전문기업 영우 T&F LEAD(대표 전재성, 이영숙)가 15-16 F/W 트렌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다음 달 3,4 양일간 본사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는 ‘아이테르(AETHER)’를 테마로 섬유 핵심 트렌드를 시각적 영상으로 구현했으며, 소재 및 칼라 동향과 트렌드 세미나, 스타일 컨설팅 등 다양한 무대를 마련했다.
고대 그리스어인 ‘아이테르’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신으로 ‘대기권을 덮고 있는 천상의 영기’, ‘창공’, ‘순수한 공기’, ‘최고점’을 뜻한다. 이에 영우 T&F LEAD는 생명력, 활력, 지속력 3가지 키워드를 통해 번잡했던 호흡을 내려놓고 폐 깊숙이 맑은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 같은 환기를 경험하도록 구성했다.
영우 T&F LEAD 관계자는 “유토피아로도 표현할 수 있는 이번 테마를 생명력과 완벽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현재 삶의 관점 안에서 재해석했다”며 “인위적인 것보다는 자연적인 가치의 입장에서 산책하듯 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우 T&F LEAD 지난해부터 연 2회 영감을 공유하는 트렌드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7, 8일에는 ‘Dawning – 새로운 시대를 덧입다’를 타이틀로 2016 S/S를 공개했다.
영우 T&F LEAD의 15-16 F/W 트렌드 쇼케이는 주요 고객사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106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