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영우 T&F LEAD, 15-16 F/W 트렌드 쇼케이스 성료
섬유전문기업 영우 T&F LEAD(대표 전재성, 이영숙)가 2015-16 F/W 트렌드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 4일 양일간 본사에서 개최한 트렌드 쇼케이스는 칼라, 소재, 디자인, 스타일 총 4가지 트렌드 테마를 영상, 비주얼, 세미나 등을 통해 선보였다.
쇼케이스 테마는 ‘아이테르(AETHER)’로 천상의 영기, 하늘, 순수한 공기를 의미하며, 생명력, 활력, 지속력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전체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심층 소재, 스타일 컨설팅을 통해 브랜드별 밀접한 아이디어 공유와 신소재 기획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는 LF통합소싱팀 김수희 수석, 골피노 손선희 실장, KIOK 강기옥 대표, BCBG 소재팀 권미향 팀장 등 관련업계 많은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PAT의 소현숙, 박현경 수석디자이너는 “단순히 원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패션과 함께 가는 시장자체, 산업자체에 대해 굉장히 폭넓게 생각하고 있는 기업같다”고 밝혔다.
영우 T&F LEAD 관계자는 “패션소재전문기업으로서 디자이너들을 위해 더욱 깊이있고 진실된 영감의 장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할 것”이라며 “품질 뿐만 아니라 시장의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진정한 리딩 패션섬유브랜드로 나아가는 것이 영우의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우 T&F LEAD는 이번 쇼케이스에 참가한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에게 더 세밀한 맞춤형 시즌 소재 컨설팅 및 소재 기획을 진행 할 예정이다.
146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