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윈터 다운 재킷 “스포티하거나 유니크하거나”

리복 윈터 다운 재킷 “스포티하거나 유니크하거나” | 1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Reebok)이 퍼포먼스 라인과 클래식 라인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윈터 다운 재킷을 선보인다.

퍼포먼스 라인의 메인 상품인 ‘DT엘리트 다운 재킷’은 비비드한 블루, 레드 등의 컬러로 스포티한 스타일을 살린 제품이다. 소매에 적용된 리플렉티브 프린트는 빛을 반사하여 좀 더 안전한 야간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운동 시 근육과 관절의 움직임이 많은 등판, 팔꿈치, 어깨 암홀부분의 안감을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 역시 우수하다. 여성제품은 슬림한 라인으로 오렌지, 옐로우, 네이비 색상이 있으며, 남성용과 동일한 디자인 콘셉트로 남녀 세트로 출시돼 커플룩을 연출 할 수 있다.

2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클래식 라인의 ‘U카모 울 덕 패딩 다운 재킷’은 야상스타일에 현 트렌드인 캐주얼 스트리트 패션을 강조한 상품이다. 벌키한 퍼와 따뜻하고 가벼운 덕 다운으로 한파에도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갖출 수 있는 남녀공용 인기 상품이다. 전체 카모 프린팅이 부담스럽다면, 네이비 컬러와 카모 프린팅이 배색되어 포인트를 준 ‘U 카모 울 덕 다운 재킷’과 카모 프린팅 캐주얼하게 연출 할 수 있는 ‘U 카모 패딩 베스트’를 추천한다.

리복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포티 스타일과 유니크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 겨울 리복이 준비한 폭넓고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상품과 따뜻하고 활기찬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82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