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잇세컨즈, 친환경 고기능성 이너웨어 ‘원더웜’ 출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친환경 식물성 섬유 텐셀을 활용한 이너웨어 ‘원더웜’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적의 소재라고 불리는 텐셀(tencel)은 천연 목재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스로 만든 식물성 섬유이다. 수분 함유량이 많고 통기성이 우수하며, 정전기가 잘 일어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세탁 시 건조가 빠르며 주름이 거의 생기지 않는다. 기초 화장품 소재로 이용되는 콜라겐의 특수 가공을 통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원더웜(wonder warm)은 긴팔, 터틀넥 티셔츠, 탱크탑, 타이즈 등으로 선보이며, 겨울철 매서운 추위에 방한은 물론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보온용 이너웨어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웨어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원더웜은 텐셀뿐만 아니라 흡습, 발열 소재인 웜 프레시(warm fresh)를 적용해 원단 표면의 온도를 따뜻하게 해줘 보온력을 한층 강화했다. 아울러 내부의 따뜻한 공기가 외부로 나가지 않도록 단단히 잡아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가격은 1만4900원에서 2만9900원대.
김정미 에잇세컨즈 사업부장 상무는 “겨울철 고객들의 건조함을 해결하는 동시에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을 만들어 보자는 접근에서 원더웜이 탄생했다”라며 “겨울철 이너웨어는 물론 가벼운 외출 시에도 착용이 가능해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25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