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서강준·송재림·차태현, 남자 스타들의 패딩 스타일링
올 겨울 예년보다 따뜻할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와는 달리, 영하를 웃도는 강추위가 지속 되고 있다. 또한 연말이 다가오면서 패셔너블한 옷 차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보온성과 스타일을 잘 살릴 수 있는 TV 속 스타들의 패딩 아이템을 추천한다.
+ 꽃미남 스타, 서강준의 패딩
연기와 노래를 포섭하며 올해 신예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서강준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특히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누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서강준은 최근 룸메이트에서 블랙 진과 블랙 스웨트 셔츠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패딩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그가 착용한 패딩 점퍼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의 제품으로 한 겨울 시크한 룩에 컬러 포인트를 적절히 잘 사용한 예라 할 수 있다.
+ 로맨틱 가이, 송재림의 패딩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로맨틱가이 송재림은 한파에 대비한 커플 패딩으로 김소은과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했다. 남녀가 똑같아야 한다는 뻔한 커플 아이템에서 벗어나 유사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한 두 사람의 패딩은 ‘데상트’ 제품이다. 슬림한 핏과 레드 컬러가 겨울 철 심플한 룩에 원포인트 아이템으로 잘 어울린다.
+ 시청률 1위 차태현의 패딩
적절한 유머와 재치로 주말 예능 강자인 ‘1박 2일’에서 활약하고 있는 차태현의 패딩 스타일이라면 30대 남성들이 참고해도 좋을 법 하다. 차태현은 얼마 전 ‘1박 2일’에서 야상과 셔츠, 진을 매치해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아이 셋 가진 유부남이지만, 청년 같은 이미지를 주를 차태현의 스타일링이라면 젊어 보이는 것도 시간문제다. 그가 선택한 아우터는 ‘라푸마’의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 너도나도 그래! 임시완의 패딩
직장인들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많은 세대들에 호평을 받고 있는 드라마 ‘미생’의 주인공 임시완. 사실적인 연기만큼이나 패션으로 주목 받는 임시완의 패션이라면 직장인들 역시 참고해보자. ‘미생’에서 그가 주로 착용하는 제품은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의 제품. 패딩 베스트는 활용도가 좋은 겨울철 보온 아이템으로 이너에 레이어드해 한층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