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키이스, 한파 극복 ‘겹쳐 입기’ 스타일링 제안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키이스(KEITH)가 한파에 견딜 수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잃지 않으면서도 추위에 당당하게 다닐 수 있는 ‘겹쳐 입기’ 패션을 내놓은 것.

단순히 두꺼운 보온성 외투를 하나 걸쳐 간편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지만 자칫하면 둔해 보이는 이미지를 주기 쉽다. 이때 비교적 얇은 아이템을 용도에 맞게 겹쳐 착용하면 세련된 느낌과 함께 체온을 더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겨울철 니트 카디건을 비롯해 머플러, 모자, 부츠, 장갑 등은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겨울철 대표 방한 아이템이다. 특히 여러 겹으로 레이어드 해도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카디건은 봄, 가을에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얇은 재킷에는 무릎 기장의 롱 코트를 착용해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체크 패턴이 가미된 머플러나 화사한 컬러감의 털모자 등의 액세서리는 취향에 따라 적절하게 포인트를 주면 더욱 개성 있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6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