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 모던 스포티즘 가미 ‘이민호 백팩’ 공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이민호 백팩’을 선보인다.
‘이민호 백팩’은 ‘모던 스포티즘’을 콘셉트로 스포티한 요소를 비즈니스 라인과 캐주얼 라인을 모두 접목시킨 2015 S/S 신제품이다. 특히 새해를 맞아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 등을 고려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주력 제품은 최근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호가 S/S 시즌 광고 화보에서 착용한 캐주얼 라인의 ‘보이(VOY)’와 비즈니스 라인 ‘발론(BALLON)’이다.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캐주얼 백팩 대표 제품인 ‘보이’는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스타일리시하고 활동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레드, 네이비, 블랙, 베이지 총 4가지로 선보인다. 비즈니스 대표 라인 ‘발론’은 견고한 원단에 미니멀한 가죽 벨트 디테일로 캐주얼 감성을 살린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격식 있는 비즈니스룩이 부담스러운 사회 초년생부터 30대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어울리며, 백팩, 브리프케이스, 토트백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김희정 쌤소나이트 마케팅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개성있는 디테일을 가미해 남다른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20대 대학생, 사회 초년생들에게 안성맞춤 가방이 될 것”이라며 “특히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두루 어울리는 데일리백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고 말했다.
383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