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 이민호 강렬 로맨스 담은 TV CF 온에어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전속 모델 이민호와 함께 한 2015년 S/S 시즌 신규 TV 광고를 16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TV 광고는 영화 못지않은 영상미와 슬로모션 등 감각적인 연출과 기승전결이 뚜렷한 배경음악 등이 더해져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민호와 호흡을 맞춘 여주인공은 YG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김지수로 알려졌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이번 신규 광고는 30초 풀버전과 10초 티저 영상으로 공개되며,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 걸쳐 방영된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지하면서도 위트있는 내용의 짧은 영상만으로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광고를 만들고자 했다”며 “이민호의 카리스마 연기와 더불어 올해는 YG의 촉망 받는 신예 김지수가 가세하여 더 큰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광고는 어둑한 묘한 분위기의 배경에서 남녀가 심각한 표정으로 다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싸움으로 인해 상심한 여주인공이 차를 운전하여 자리를 떠나 버리는데, 갑자기 이민호가 전속력으로 달려 그녀를 붙잡는다. 김지수의 얼굴에 화색이 돌며 두 남녀의 화해 무드가 펼쳐지나 하는 순간, 이민호는 그녀가 아닌 옆 좌석에 두고 온 가방을 가지고 쿨하게 뒤돌아선다. 토라진 여자친구보다 더 중요하다는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의 가치를 위트있게 풀어낸 반전 스토리다.
232 Likes
9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