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 오픈

20130212_nbkorea (0) 20130212_nbkorea (1)뉴발란스(www.nbkorea.com)가 오는 15일 강남대로에 새로운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한다고 12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은 지난 107년간 축적된 기술과 ‘최고의 신발’을 제공한다는 철학아래, 뉴발란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매장으로 기존 PPF(Past-Present-Future) 콘셉트를 바탕으로 역동성을 잘 살린 미래 지향적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규모는 총 330.57m² (100평)으로 2개 층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퍼포먼스 조닝과 리미티드 조닝으로, 특히 리미티드 조닝은 국내 최대 규모로 다른 매장에서 찾아볼 수 없는 뉴발란스의 UK라인과 US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2층은 뉴발란스의 라이프스타일 라인 전 제품과 70년대 뉴발란스 헤리티지를 담은 레트로 의류라인 등의 콘셉트 상품을 구비했다.

또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에서는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제품도 있다. ‘890 시티 마라톤팩’은 세계 3대 마라톤이 열리는 보스턴, 도쿄, 런던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리미티드 모델로, 이번에 출시하는 ‘890 보스톤팩’은 보스톤 마라톤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밤이 되면 신발의 미드솔이 야광으로 변하는 제품으로 인솔에는 보스톤 마라톤의 실제 코스가 새겨져 있다.

뉴발란스 김지헌 브랜드장은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역점은 뉴발란스의 가장 혁신적인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판매하는 매장이 될 것”이라며 “기술과 문화를 융합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뉴발란스를 경험하는 특별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969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