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가 오늘(22일) 강남구 청담동에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NAPAPIJRI)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나파피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여행자들의 진정한 휴식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여행에 대한 설렘과 자연에 대한 호기심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체 3층 규모로, 1층에는 나파피리의 오리지널 DNA인 기능성과 활동성에 초점을 둔 ‘어센틱’ 라인의 제품이 전시됐다. 2층은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캐주얼웨어 라인 ‘지오그라피’를, 3층에는 최근 출시한 키즈웨어와 스키웨어를 선보인다.
이날 오픈 기념 행사와 함께 ‘여행’을 키워드로 한 나파피리 2015 S/S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는 패션쇼가 진행됐다. 남성 컬렉션의 경우 특별한 계획 없이 훌쩍 떠난 여행을 통해서 미국 전역의 숲, 부두, 해변을 넘나들면서 만나게 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이야기를 제품에 녹여냈다. 여성 컬렉션은 시크하고 다이나믹한 여행가 콘셉트로 세련된 도시룩과 활동적이고 여유로운 여가를 즐기는 매혹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한편 나파피리는 현재 삼청동 컨셉 스토어를 비롯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등 주요 백화점 및 아웃렛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6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