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파코리아, 대한스키협회 공식 후원사로 선정

(왼쪽부터) 민복기 카파코리아 대표, 이재찬 대한스키협회 수석부회장, 이성환 세마스포츠마케팅 대표

서하브랜드네트웍스(대표 민복기)의 카파코리아가 대한스키협회(회장 신동빈)의 공식 의류 후원사로 활동한다.

지난 29일 카파코리아 대회의실에 카파코리아 민복기 대표와 대한스키협회 이재찬 수석부회장, 그리고 협회의 마케팅 대행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 이성환 대표는 후원 협약 조인식을 열어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체결로 카파코리아는 동계 스포츠 핵심 종목인 대한스키협회 산하 5가지 종목 알파인스키, 크로스컨트리, 스키점프, 스노보드, 노르딕복합을 4년 동안 지원하게 된다. 또한 대한스키협회 소속 국가대표 선수의 공식 의류 후원사로서의 권리를 획득하게 되며, 협회에서 주최, 주관하는 국내 대회에 대한 브랜딩 권한을 가지게 된다.

이에 따라 평창올림픽에서 설상종목 최초의 메달을 노리고 있는 대한스키협회는 첨단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 능력을 보유한 카파코리아와 후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올림픽 메달 획득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을 얻게 됐다.

이재찬 대한스키협회 수석부회장은 “스키 종목에 대한 적극적인 후원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후원을 통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협회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복기 카파코리아 대표는 “이탈리아 본사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세계 최고 기술력의 제품을 생산해내어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겠다”라며, “올림픽 메달을 위한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카파(Kappa) 본사에서는 이탈리아 동계스포츠 연맹을 비롯한 많은 동계스포츠 단체를 후원해 왔다. 특히 지난 소치올림픽에는 이탈리아 스키대표팀을 포함하여 10개 종목의 이탈리아 선수단에게 카파의 R&D 센터에서 특수 제작한 최첨단 의류를 공급했다.

181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