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미네이터 차두리의 선택, 아디다스 ‘테크핏’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아시안컵에서 맹활약한 차두리를 앞세워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스포츠웨어 테크핏(TechFit)을 공개했다.
테크핏은 운동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에너지 낭비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던 최첨단 기능성 스포츠웨어다.
이 제품은 신체에 밀착되게 착용하여 근육을 잡아주고 운동 능력을 배가시켜 주는 컴프레션(compression) 핏과 부드러운 압박으로 체형에 맞는 여유있는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피티드(fitted) 핏으로 나뉘어 그 기능에 따라 3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컴프레션 핏의 ‘테크핏 파워’는 고강도의 운동을 하는 선수들에게 적합한 테크핏 최상위 레벨 모델로 파워웹 2.0 기술력을 통해 선수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파워와 속도를 극대화 해주고, 선수 개개인의 체형에 밀착해 근육의 떨림을 잡아주어 활동성을 높여준다. 또한 아디다스 고유의 클라이마쿨 테크놀로지를 적용,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키고 땀과 열기를 배출시켜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티드 핏은 ‘테크핏 쿨’과 ‘테크핏 베이스’로 분류되며 ‘테크핏 쿨’은 부드러운 압박과 360도 통풍 기능으로 통기성을 극대화해 운동 내내 몸 상태를 시원하게 유지해 주고 ‘테크핏 베이스’는 체형에 맞는 가벼운 핏과 더불어 땀과 열을 흡수해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하고 편안한 움직임을 도와준다.
아디다스코리아 관계자는 “테크핏 같은 기능성 스포츠웨어의 딱 달라붙는 느낌이 익숙치 않아 어색함을 느꼈던 사람들도 탁월한 운동 효과를 맛본 뒤에는 운동 시 필히 테크핏을 찾는다”고 설명하며 “새롭게 공개된 테크핏은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편하게 그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여러 단계의 레벨로 나눠 출시된다. 보다 효과적인 운동효과를 위해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찾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