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_B컷] 고준희의 디올 립 메이크업 비법 공개

패셔니스타 고준희의 색다른 아름다움이 담긴 미공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디올 코스메틱과 함께 한 이번 뷰티 화보 컷은 새로운 타입의 글로스 밤 ‘디올 루즈 브리앙’을 사용한 고준희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디올 루즈브리앙 775 달링과 루즈 디올 688로 표현한 푸시아 핑크 립 메이크업
디올 루즈브리앙 775 달링과 루즈 디올 688로 표현한 푸시아 핑크 립 메이크업

화보 속 고준희의 사랑스러운 푸쉬아 핑크 립 메이크업은 ‘디올 루즈 브리앙 775 달링’으로 봄이 온 듯 생기 있는 핑크 립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살리기 위해 먼저 ‘루즈 디올 688’을 입술 안쪽부터 꼼꼼히 바른 후, ‘루즈 브리앙 775’를 덧발라 윤기와 광택을 더했다.

디올 루즈 브리앙 468 보뇌르
디올 루즈 브리앙 468 보뇌르

또 다른 화보 컷에서 고준희는 ‘디올 루즈브리앙 486’으로 사랑스러운 핑크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디올 루즈 브리앙’은 완벽한 발색과 매끄러운 텍스처로 보다 섬세한 라이트 핑크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고준희의 우아함을 부각시킨 ‘디올 루즈 브리앙 468 보뇌르’는 누구나 잘 어울릴법한 라이트 핑크 컬러로 입술 전체를 채우듯 꼼꼼히 채워 바르면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우아한 핑크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디올 루즈 브리앙 808 빅투와르
디올 루즈 브리앙 808 빅투와르

핑크 컬러에 이어 코랄 컬러는 내추럴한 분위기로 특히 젊은 여성이 선호하는 컬러이다. 이번 미공개 화보에서 고준희는 세련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소프트 코랄 컬러의 ‘루즈 브리앙 808 빅투아르’를 선택해 스타일리시한 코랄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번 고준희 메이크업을 담당한 안나 실장은 “’루즈 브리앙 808 빅투아르’ 같은 코랄 컬러 립 글로즈는 단독으로 사용할 때는 투명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같은 계열의 립스틱 위에 덧 바르면 한층 성숙하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상황이나 기분에 따라 변신할 수 있는 컬러”라고 귀뜸했다.

한편 고준희가 뷰티 화보를 통해 선보인 새로운 타입의 글로스 밤 ‘디올 루즈 브리앙’은 선명한 컬러와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오일이 함유되어 립 트리트먼트 효과와 함께 매혹적인 반짝임을 선사한다. ‘디올 루즈 브리앙’은 레드와 푸시아 핑크, 코랄 컬러 등 12가지 컬러로 오는 15일 출시될 예정이다.

571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