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에 ‘스타럭스 패밀리스토어’ 오픈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에 ‘스타럭스 패밀리스토어’ 오픈 | 1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에 ‘스타럭스 패밀리스토어’ 오픈 | 2

패션잡화 전문기업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지난 26일 오픈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에 ‘스타럭스 패밀리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스타럭스 패밀리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시계 브랜드는 물론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 프랑스 패션 브랜드 레페토, 영국 하이엔드 패션 란제리 브랜드 아장 프로보카퇴르의 세컨 라인인 라장 등과 함께 레스포색, 몬순칠드런, 아가타, 알도, 랑카스터 등 스타럭스에서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패션잡화 브랜드를 42%부터 최대 6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타럭스 패밀리스토어는 그 동안 아웃렛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캐스키드슨, 알도, 아가타, 라장, 몬순칠드런 같은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전 브랜드 모두 아웃렛 전용 상품이 아닌 정상 판매 제품으로만 꾸며질 예정이기 때문에 온라인 마켓으로 눈을 돌렸던 해외직구족들의 발걸음을 오프라인으로 돌리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스타럭스 관계자는 “스타럭스의 글로벌 인기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스타럭스 패밀리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기존 아웃렛들과 비교해 접근성이 용이한 서울 도심 인근에 위치한데다 합리적인 가격의 인기 제품과 풍성한 프로모션 등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럭스는 패밀리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노세일 정책을 고수해온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을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 스타럭스 (www.starluxe.co.kr)
1988년부터 패션 시계의 불모지였던 한국 시장에 도전적인 역할을 하며, 현재는 구찌 시계와 주얼리를 비롯 게스 시계, Gc 시계, 다니엘 웰링턴, 판도라, 아가타 등 시계 주얼리 사업과 레스포색, 액세서라이즈, 레페토, 랑카스터, 뽀빠파리, 캐스키드슨, 알도, 무스너클, 킨키로봇, 아장 프로보카퇴르, 몬순 칠드런, 크로켓앤존스, 닐스야드 레머디스, 크로와상 타이야끼 등 패션 잡화 사업을 기반으로 하여 코스메틱, F&B 등 다양한 분야의 경쟁력 있는 브랜드들을 전개하고 있다.

485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