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6회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5월 20일 프랑스 니스서 개최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시즌3 이집트 모델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시즌3 이집트 모델

제6회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Supertalent Of The World, 이하 STOW)의 스타 시상식이 오는 5월 20일 프랑스 니스 아크로폴리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STOW는 아시아 기반의 세계 최대 슈퍼탤런트를 발굴하는 프로젝트로, 싱가폴 핀테크 상장기업 유주(YUUZOO)와 인디아의 더타임즈그룹(THE TIMES GROUP)이 주관하고 있다. 전 세계 80여 국에 오피스를 두고 있으며, 대한민국과 싱가폴에 세계본부를 두고 있다.

또한 STOW는 세계 각지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거나 훌륭한 업적을 남긴 패션, 뷰디, 잡지, 미디어 등 엔터테인먼트와 문화 리더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세계적인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행사이다.

아울러 최고의 스타와 리더들에 걸맞은 스타 상을 수여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육성, 성공적인 사업을 지지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전 세계 유명 패션쇼 및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STOW의 시상 부문으로는 패션 브랜드, 뷰티 브랜드, 패션 잡지, 포토그래퍼, 뷰티 퀸, 슈퍼 모델, 팝 아티스트, 배우, 스포츠맨, NGO, 경영자, 정치인, 관광청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의 인물들을 선정하고 있다.

한편 STOW 시상식은 세계 각국에서 수천명의 영화 제작자와 배우, 그리고 바이어를 비롯해 스포츠 영웅들이 모이는 ‘칸 영화제’ 기간과 ‘모나코 그랑프리’ 시즌에 행사한다. 이날 행사는 상하이 미디어 그룹, 패션원 등을 통해 전 세계 164개국 8천500만명에게 생방송으로 전파될 예정이다.

105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