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여성 라인 ‘스텔라스포츠’로 더 젊게

아디다스, 여성 라인 ‘스텔라스포츠’로 더 젊게 | 1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Stella McCartney)와 협업 10주년을 맞아 올봄 새로운 여성 라인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를 론칭했다.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adidas StellaSport) 라인은 기존 ‘아디다스by스텔라 맥카트니’ 라인보다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을 겨냥,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아디다스, 여성 라인 ‘스텔라스포츠’로 더 젊게 | 2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컬렉션은 땀 배출 능력이 뛰어난 아디다스의 클라이마라이트 기술력을 적용한 탱크탑과 스포츠브라, 타이츠 등을 감각적인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메시 소재를 활용한 슈즈는 물론 트러커 캡, 컬러 백팩 등 액세서리까지 아우르고 있다.

젊고 생기 있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출시된 만큼,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영국의 대표적인 SPA 패션 브랜드인 탑샵(topshop)으로 유통 채널을 넓혀 20대 초반 여성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여성 라인 ‘스텔라스포츠’로 더 젊게 | 3

스텔라 맥카트니 디자이너는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젊고 활동적이며, 생기 있고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성들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며 “그런 여성들의 감성을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해 ‘퍼포먼스 팝!(Performance Pop!)’이라는 콘셉트로 디자인 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5일 청담동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에서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카라 영지, 민효린, 손수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라인
2005년부터 시작된 ‘아디다스by스텔라 맥카트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페미닌한 디자인을 강조한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의류 뿐만 아니라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전개하고 있다. S/S 컬렉션에는 테니스, 위켄더, 러닝, 요가, 스튜디오, 스윔, 사이클 등, F/W 컬렉션에는 윈터 스포츠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400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