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맥앤로건, 특급 여배우 김희애 콜라보 화보 공개

맥앤로건, 특급 여배우 김희애 콜라보 화보 공개 | 1

맥앤로건, 특급 여배우 김희애 콜라보 화보 공개 | 2

디자이너 브랜드 맥앤로건(Mag&Logan)이 ‘특급’ 여배우 김희애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강나영(맥), 강민조(로건) 부부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맥앤로건은 국내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으며 레드카펫 드레스 1순위 선호 브랜드로 알려졌다.

맥앤로건, 특급 여배우 김희애 콜라보 화보 공개 | 3
디자이너 맥&로건

특히 김태희, 김연아, 손연재, 고소영, 한채영, 최지우 등 국내 톱 여배우들이 시상식에서 맥앤로건 드레스를 즐겨 입어 지금까지도 많은 여배우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맥앤로건은 최근 화려한 드레스뿐만 아니라 보다 편안하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기성복 라인인 세컨 브랜드 매건(MAGAN)을 론칭해 전개하고 있다.

맥앤로건은 이번 김희애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기성복 의상들을 화보 속에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독보적인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여 특급 여배우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맥앤로건은 오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 참가,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감각이 돋보이는구조적 패턴의 감각적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69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