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옥스, 메탈릭 슬립온 ‘뉴 클럽’ 출시

제옥스, 메탈릭 슬립온 ‘뉴 클럽’ 출시 | 1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제옥스(GEOX)가 2015 S/S 시즌을 맞아 신상품 슬립온 ‘뉴 클럽’을 출시했다.

‘뉴 클럽(NEW CLUB)’은 정교하게 재단된 메탈릭 스타일 특유의 텍스처로 부드러운 토캡부터 발 뒷꿈치 라인까지 한층 슬림하고 세련된 핏이 특징이다. 또한 발등을 감싸는 다이아몬드 누빔과 단단하면서 편안한 쿠션바닥으로 제작됐다. 발 뒷꿈치에는 브랜드 로고가 박힌 지퍼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어 보다 세련된 멋을 가미했다.

특히 ‘뉴 클럽’ 고무바닥에는 제옥스만의 독점적인 특허 기술인 멤브레인 솔이 적용됐다. 멤브레인은 통기성과 방수성을 겸비한 특수한 막으로, 멤브레인 솔은 습기 배출을 이상적으로 조절해 신발 내부의 체온을 자연스럽게 유지하도록 도와 쾌적함을 선사한다.

여성용 슈즈로 출신된 슬립온 ‘뉴 클럽’은 메탈링 핑크 골드, 블랙, 실버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전국 23개 백화점에서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제옥스는 그동안 국내에서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해오다, 지난 1일 금강제화의 계열사 갈라인터내셔널(대표 김준석)이 국내 판권을 획득했다.

34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